[챕터1-5] ROAS와 CPA의 차이를 서술해보세요.
ROAS는 광고지출 대비 수익률, CPA는 전환당 비용. CPA는 퍼널의 뒷단에서 전환에 따른 비용을 체크하는 거라면, ROAS는 더 개괄적으로 광고의 수익률을 나타내는 지표. 또한 CPA는 낮을수록 좋지만 ROAS는 높을수록 좋다.


1
0
[챕터1-5] ROAS와 CPA의 차이를 서술해보세요.
ROAS는 광고지출 대비 수익률, CPA는 전환당 비용. CPA는 퍼널의 뒷단에서 전환에 따른 비용을 체크하는 거라면, ROAS는 더 개괄적으로 광고의 수익률을 나타내는 지표. 또한 CPA는 낮을수록 좋지만 ROAS는 높을수록 좋다.
1
0
인증게시판 최신글
최근 검색어
추천 검색어
댓글
댓글은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