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효율 크리가 타 크리에 미치는 영향
세트 내에 효율이 우수한 광고가 있으면 그 광고에 노출량이 집중되어 다른 소재들이 노출 기회를 갖기 어렵다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만약 다른 신규 소재 또한 기존 소재 못지않게 효율이 우수하다면...? 그 소재 또한 기존 고효율 소재만큼 노출량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일까요?
추가로 이미 고효율 소재에 너무 최적화되다 보니 다른 소재들의 노출뿐만 아니라 성과 또한 저하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현재 저도 퍼포마로 일하고 있는데, 메타에서 정말 1년 이상 효율이 우수한 소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예산도 거기서 소진되고 있고요! (일 100~200만 원 소진 중, 70만 원 이상)
동일 그룹에 다른 신규 소재들도 함께 넣으면서 효율 확인하고 있는데, 기존 소재만큼의 소진율을 물론이고 성과 또한 나오지 않고 있어서... 기존 소재의 영향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노출에만 영향이 있는 것일까요? 성과에도 영향이 있는 것인가요?
0
1
댓글
0
답글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러 가기